나이보다 젊어보이시지만 배가 나온게 흠이라는 완전 사업본부장님 개인적 의견이었습니다^^a
우리 은대표님과 전에 알던 사이인데 그인연으로 연락을 주고 받다가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일들을 맡고 있나요?내부관리와 프로젝트 관리등 전반적 사업부분을 담당하고 있지요
프로젝트에서 중요하게 여기시는 부분이 있나요?일정이죠. 우리쪽 업무 특성상 프로젝트 수행시 일정이 아주 중요합니다. 본의 아니게 일정관리를 타이트 하게 하는 편이라 그에 따라 저와 함께하는 프로젝트 인력들에겐 좋지 않은 모습을 종종 보이기도 해서 미안하기도 합니다.
우리회사의 좋은점이라고 생각되는점은 무엇이 있나요?모든것을 세세히 다 챙겨주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대표님이하 경영진분들은 직원분들의 어려움이나 걱정거리를 해결해 주기위해 신경을 많이 쓸려고 한답니다. 일하는 입장에서는 잘 못느낄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그런점은 우리회사가 좋은점이라고 생각되네요.
우리회사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한말씀 해주세요좋지안나? 뜨끔 +.-;;
일하시면서 힘든점이 있다면 한말씀
시시콜콜 말하긴 그렇고 업무는 누구든지 각자의 위치와 분야에서 힘든점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런환경에서 어떻게 처신하고 어떻게 돌파해 나가느냐가 본인의 성장에 더욱 가치가 있을것입니다.
힘들다고 불평하거나 짜증내거나 하는건 옆동료에게도 자기에게도 좋지가 않습니다. 힘들땐 윗사람에게 도움도 청해보고 고민도 해보고 그러면서 이겨나가 길 바랍니다. 지극히 윗사람 다운 말씀인듯...ㅡㅡ;
가족입니다. 모든이들이 그렇겠지만 가족들이야 말로 가장 중요하고 소중하고 힐링이 되는 존재가 아닐까 싶네요.
앞으로 회사에서 직원들을 위해 어떤일들이 계획되면 조을지 한말씀 해주세요
전에 직원분들을 아침에 모아두고 했던 말이 기억이 납니다. 좋은 회사는 회사가 노력도 할수 있겠지만 결국 회사의 구성원인 여러분이 만들어 가는것입니다.
각자가 자기일만 하고 이기적으로 행동하고 개인주의 성격을 나타낸다면 회사의 복지가 아무리 좋아도 회사에 애착을 가지는 인원이 별로 없을겁니다.
파트가 다르고 전문적일의 특성상 다른파트와 마찰은 피할 수 없게 되는데요. 니꺼 내꺼를 따지기 보다 동료가 바쁘면 조금 더 해줄 수도 있고 힘들면 고민도 들어주면서 회사의 동료를 넘어 선 진정한 파트너들이 된다면 회사생활은 즐거워 질 수 있을겁니다.
열심히 살고 현재에 충실하자!!
시간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메이젠 기자였습니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