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디자인팀 남선우 사원에게 물어보자Interview 2015

입사한지 얼마안되 귀엽고 에너지 빵빵한 우리 남선우 사원에 대해 알아보아요~
다 캐내주마 +ㅇ+

성명 : 남선우
나이 : 25세
직급 : 사원
소속 : 디자인팀
우리회사에 입사하게 된 동기는?

졸업 후 구직활동 중 메이젠 인터렉트를 알게 되었다. 팀장님과 1:1면접에서 메이젠에 대해 좋은 인상을 받았고 입사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일들을 맡고 있나요?

주요 업무는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있으며 프로젝트시 선임들을 작업을 서포트 하고 있습니다.

입사하고 하고있는 일에 대한 만족도는?

처음 유지보수 일을 익힐 때는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일을 배워갈 수록 재밌다고 느꼈습니다. 100%만족할 순 없지만 팀 내에서 맡은 바 성실히 임해 디자인팀에서나 스스로에게 인정받고 만족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우리회사의 좋은점이라고 생각되는점은 무엇이 있나요?

우선 디자이너로써 첫 입성(?)하는 회사인 만큼 기대와 설렘이 많았는데 좋은 팀원들을 만나서 많이 배우고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업무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개인의 디자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팀내 분위기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리회사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한말씀 해주세요

직원 간에 교류가 적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활발한 사내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문화생활 등을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친한사람이 있나요?

아무래도 가장 많이 접하고 옆에서 일하는 디자인 팀 내 직원들과 가장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친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모르는 일이나 어려운 점에 대해 질문하고 피드백을 받으면서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회사에서 직원들을 위해 어떤일들이 계획되면 조을지 한말씀 해주세요

최근에도 그런 움직임이 있었는데 모든 직원들이 모여 티타임을 갖는다던지 윷놀이를 하는 등 사내문화가 활성화 될 수 있는 많은 자리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짧게 한말씀 +.+

아직 모르는 것도 많고 미흡하지만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시간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메이젠 기자였습니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