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말은 별로 없지만 시크한게 매력인 개발팀 권순규 대리님과 인터뷰 해 보았답니다 ^^
첫쨰로는 뭔가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두번쨰로는 만드는 것에 대해 가장 잘하는 것이 홈페이지 입니다.
셋째로는 인테리어가 좋아서 입사하게 되었네요.
퍼블리싱, UI스크립트, 재능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와우! 재능기부를 하신뎄는데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취업준비생 위주로 오프라인에서 만나서 조언 및 노하우에 대한 재능기부를 하고 있어요.
하고있는 일에 대한 만족도는 어떤가요?대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우리회사의 좋은점이라고 생각되는점은 무엇이 있나요?직원간 친목을 위해 매번 신경써주시는 부분이 참 인상깊었습니다.
우리회사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한말씀 해주세요결정이 되었다는 이유만으로 어쩔 수 없는 부분이 가장 아쉽습니다.
이해가 잘 안가는데요. 조금더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신다면?
프로젝트 일정상 시간에 촉박하게 결정이 되어 업무가 급하게 내려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러한 부분들이 처리하는 당사자 입장에서는
곤혹스러울때가 있답니다.
아..맞습니다..심하게 공감된다는...ㅜㅠ;
깊이 친한사람은 없는거 같고 친해지는 것은 언제든지 친해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친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어느 회사를 가도 항상 느끼는 거지만 친하게 된 계기는 같이 일을 해보면서 생기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 회사에서 직원들을 위해 어떤일들이 계획되면 조을지 한말씀 해주세요어느 위치에 있든 중간 역할은 힘든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중간에서 뭔가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짧게 한말씀 +.+다른 회사랑 비교가 될 수 있는 회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메이젠 기자였습니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