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원본부 공유경사원의 인터뷰~Interview 2015

메이젠에 입사하여 열심히 땀흘리고 있는 공유경사원에 대해 인터뷰를 해 보았어요~~
어떤생각을 가지고 있을까요~ 궁금 궁금 +.+

성명 : 공유경
나이 : 23세
직급 : 사원
소속 : 경영지원본부

우리회사에 입사하게 된 동기는?

전공은 개발이지만 고등학교에서 배웠던 회계가 너무 재밌어 자격증도 따고 회계쪽으로 취업을 하고 싶었습니다.
학교에서 현장실습기간이 되어 경리업무쪽 회사를 찾다가 교수님 추천으로 메이젠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일들을 맡고 있나요?

회사안에서 경리 업무에 관련된 제반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입사하고 하고있는 일에 대한 만족도는?

"처음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실무경험이 없어 많이 서툴고 적응하는데 어려웠지만, 지금은 제가 해야할일들이 어떤건지 알게되어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새로운 걸 배울때 마다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회사의 좋은점이라고 생각되는점은 무엇이 있나요?

"처음 사회생활이라서 많이 힘들고 적응하기 어려웠을텐데, 사소한것 하나하나 잘 챙겨주셔서 빨리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회사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한말씀 해주세요

편안함과 프리함이 메이젠의 장점일 수도 있지만, 첫 직장인 저에게는 제가 생각했던 회사분위기와 달라 이 분위기에 너무 익숙해지지 않을까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음.. 편안하고 프리하단 말이지요 ^^;

친한사람이 있나요?

다 친해요~ 그래도.. 굳이 뽑자면…. 개발팀…?? 미화대리님..?^^

친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개발팀에 같은 학교선배들도 있으시고, 미화대리님께서 파견 나가셨다가 들어오신 후 개발팀분들과 같이 밥먹고, 놀고, 그러다 보니 친해졌습니다.

앞으로 회사에서 직원들을 위해 어떤일들이 계획되면 조을지 한말씀 해주세요

"처음 입사했을 당시 따로따로 지내는것 같은 벽이 있는것 같은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지금은 월요일 아침마다 티타임도 하고, 수요일 점심에 제비뽑기로 매번 점심먹는 사람이 달라져 모든 분들과 두루두루 친해지는것 같아 좋습니다~ 근대 저는 아직 워크샵을 못가봤어요…..흐규흐규 워크샵갔으면 좋겠습니다~^^
대표님께 건의하도록 할께용~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짧게 한말씀 +.+

"첫 직장, 첫 사회생활이라 부족한 면이 너무너무 많습니다..앞으로도 계속 배운다는 자세로 완벽하진 않겠지만, 실수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간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메이젠 기자였습니다. ^^V